본문 바로가기
most

유튜브에서 가장 인기 있는 국내 동영상 TOP10

by 쇼비즘 2015. 12. 10.
반응형

유튜브는 세게적인 동영상 사이트입니다. 매년 연말이 되면 한해를 돌아보게 하는 국내와 국외 인기동영상 TOP10을 발표합니다. 방금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유튜브 동영상 10개를 발표했습니다.

 

 

 

 

 

 

이를 유튜브 리와인드 행사라고 하는데 올해의 인기 동영상이 올라왔네요

1위는 뽀통령 뽀로로이고 2위는 씬님입니다.
2위는 좀 웃기네요. 올 여름에 엄청나게 틀어줬던 유튜브 광고인데 이게 2위입니다. 자신들의 광고를 2위에 올리는 주책을 보여주네요

3위는 콩순이

4위는 점토 슬라임

5위는 모래 놀이 등의 유아 동영상이 대부분이네요

6위는 마찬가지로 씬님과 함께 광고 엄청나게 틀어줬던 대도서관입니다.

유튜브 좀 웃기는 회사네요. 지들 광고를 순위에 넣었어요

 

7위는 김이브님인데 이분도 BJ로 유명하죠
8위는 모르겠고 9위는 영국남자네요.
10위는 해피투게더3 설현이네요.

 

전체적으로 유명인들이 만든 동영상만 뜨네요. 유튜브는 원래 무명인들이 창작한 영상을 보여주는 곳인데 작은 TV방송국이네요.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vaeCFvGpjsO7xlYz5NbGNz7wXhBhZ2_8 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