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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햅틱 미국언론들의 반응 모음

by 쇼비즘 2008. 4.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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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전지현을 내세운 삼성의 햅틱 핸드폰이 연일 화제입니다.  사람들은 아이폰킬러라는 소리까지
하는데요. 여러가지로  아이폰과 비슷합니다.  이제 휴대폰은 터치가 대세인듯 합니다.
그런데 이 햅틱이 미국에서는 6월에 Instinct(본능)라는 제품으로  통신회사 Sprint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얼마전  셀룰러 통신 산업 협회 [-通信産業協會, Cellular Telecommunication Industry..., CTIA]에서 이 삼성 햅틱이 외국언론에 소개가 되었습니다.

외국언론들의 반응을 올린 글이 있어 번역해서 올립니다.

출처는 : http://dvice.com/archives/2008/04/peer_review_cri_1.php 


Sprint 는 AT&T보다 빠르다

빠른 속도의 인터넷 셔핑을 위하여 EV-DO 모바일 브로드밴드를 사용한 Sprint는
다운로드 속도에서 경쟁회사인 AT&T보다 빠르다. The New York Times


인터넷속도는 빠른데  브라우저는 글쎄.

GPS가 장착된점은 아주 훌륭하다.하지만 아이폰에 대항한다면  웹브라우저는 더 노력이 필요할듯 하다. 브라우저는 무겁게 느껴지도 로딩실패도 보인다. , IntoMobile


CNET은 이번 CTIA행사에서 최고의 제품선정에 Instinct에게 한표를 던졌다

이 제품이 아이폰과 비교되는것은 당연하다.  Instinct의 전면은 아이폰과 다르며 많은 기능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통신사인 Sprint에서 판매한다면  분명 이 제품은 히트될것입니다. 단 삼성이 Instinct를 계속 공급하겠다는 약속을 지키면.. , CNET




3G + GPS 의 조합은 이 제품을 무시하기에는 너무 힘들다

Sprint의 EVDO 네트웍을 통해 제공되는 3G 데이터전송과 네비게이션으로 활용할수 있는 GPS기능등
커스터마이징한 특징들이 많이 있는 제품입니다. 또한 이 제품은 아이폰과의 경쟁을 저렴한 단말기 가격으로 풀어갈것으로 보인다. 그 가격경쟁력이 어떻게 시장에 반영될지 지켜볼일이다.  , PC World



애플은 깜짝 놀랄 필요가 없다

이 제품은 애플의 아이폰이 공개된지 14개월후에 나온 제품이다. 그러나 이번 CTIA쇼에서 전통적인 핸드폰 제조업자들의 핸드폰 디자인은 애플 아이폰의 세련된 모습에는 따리오지 못하고 있다. 새로운 세대의 폰들이발표되고 있고 스마트폰 시장을 잠시동안 잠식할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그 기간은 길어야 아이폰에서
 다음 제품이 출시되기 이전일것이다. 애플은 새로운 아이폰으로 다시 시장을 선도할것이다
." , TG Daily



이 제품은 아이폰보다싸다. 하지만 매달 아이폰보다 비싼 요금을 내야 한다.

삼성 Sprint는 아이폰보다 싼가격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것입니다. 하지만 한달에 요금체계에 의해
$70달러라는 금액을 지불해야 할것입니다. 아이폰은 비슷한 요금체계에서 한달에 20달러만 내면 됩니다.
 $70 plans available



만약 애플 아이폰과의 경쟁에서 이길려면 좀더 흥미로운 런칭을 하던지 좀더 나은 광고를 해야 할것입니다

어제 삼성의 Instinct가 발표되었다. Sprint에서는 이 제품을 아주 신뢰하고 있습니다 " , CrunchGear



이 제품은 AT&T로 통신사를 바꾸길 원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제품입니다.


 이 제품에 들어있는 많은 기술들은 빠른 스피드의데이터전송력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 Wired


전체적인 평을 보니  이 햅틱 (미국에서는 Instinct)의 장점은 네비게이션으로도 쓸수 있는 GPS기능과
빠른 데이터전송속도 그리고 저렴한 가격(통신요금으로 따지면 장점은 아님)에 있구
단점으로는 아이폰에 비해 떨어지는 디자인, 웹브라우저속도의 느림등에 있네요.

평가는 극과 극이 대조를 이루네요. 아이폰킬러가 될수 있다는 의견이 반  아이폰을 뛰어넘기에는
부족하다라는 평이 반입니다.  출시후에 판매량이 그 답을 알려줄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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