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다반사

애드클릭스에 이때가 기회다 때를 잡아라

by 쇼비즘 2007. 11. 20.
반응형


사실 제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달게 된것은 순전히 애드클릭스 때문이었습니다.
애드클릭스에서 CPC광고를 도입한다는 솔깃한 마음에  애드클릭스를 한달간 달아 보았습니다.
방문객은 꾸준히 늘어가는데 한달 수입 3천원 

애드센스가 있다고 하여 바꾸었습니다. 외국꺼라서 거부감이 있지 않을까 하여 걱정도 했구요
그런데 달자마자 그달 500달러


애드클릭스는 기억에서 지웠습니다.
상대가 안되더군요. 먼저 클릭율부터 크게 차이납니다. 10배정도 차이나는것 같더군요.
거기에  단가는 애드클릭스가 거의 50원을 주는듯한데 애드센스는 500원짜리도 있구 300원 이상씩 꾸준히
줍니다. 단가에서도 6배이상 차이

산술적으로 게임이 안되는 스코어입니다.


그러나 애드센스가 정책을 바꿔 무효클릭을 잡겠다고  클릭영역을 대폭 축소했습니다.
지금 5배에서 10배정도의 수익 하락이 되고 있고 저 또한 경험하고 있습니다. 지금 거의 애드클릭스
수익과 비슷해져 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애드클릭스에게 기회가 왔습니다. 애드센스가 이럴때 애드클릭스가 광고비를 올리거나
빠른시간내에 베타딱지를 떼고  오픈을 해서 많은 광고주를 모았으면 합니다.


솔직히 구글애드센스 외국기업 배불려 주는것같아  보이기도 하구요.
왜 한국에는 이런것을 못할까 생각도 해봤죠.  어차피 광고주나 광고를 다는 사람이나 한국사람인데요

또한 애드센스가 대단한 구글애드센스 알고리즘을 가지고 있는줄 알았더니 무효클릭에 대한 정확한
정책도 있지 않은가 봅니다.



애드클릭스와 기타 국내 인터넷광고기업들의 분전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