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다반사

선거일인데 공사장에서 일하시는 분들

by 쇼비즘 2007. 12. 19.
반응형

투표들 하셨나요?
저는 아침일찍 갔다가 왔습니다.

올해 선거율이 60%초반 이라는 소리가 많네요.  워낙 이명박후보가 독주를 하는 모습에 식상하기도 하고
내가 인찍어도 될사람은 되겠지하는 모습 내가 찍을 후보는 찍어봐야 당성되지도 않는다는 사표개념과
정치권의 환멸을 넘어 무관심도 한몫 할것입니다.

거기에  선거일인데도 정상 출근하라는 회사들도 있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거일인데 제가 사는 곳의 아파트 공사장을 보니  일을 하시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시네요.
저분들에게 선거할 시간을 주었을까요? 


제가 사는 아파트에서 공사장 소음이 아침부터 나길래 봤더니  평소처럼 공사장에서 일을 하시더군요.
저분들에게 선거할 시간을 주었으면 하는데  건설업체 사장님 참 너무한듯 합니다.


선거 안하신분들 남은시간에 꼭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